옵티머스Q2 :: 옵티머스Q2 공짜로 나오네요

2011년 09월 옵티머스Q2의 소식이 전해지면서 쿼티 키보드를 원했던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반년이 지난 2012년 4월 옵티머스Q2의 가격은 공짜가 되어버렸네요. 가격이 싸고 실용적인 스마트폰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옵티머스Q2의 구입을 한번쯤 생각해 봐도 좋겠네요. 옵티머스Q2는 쿼티 슬라이드를 탑재함과 동시에 4.0인치의 터치스크린을 적용하였습니다. 

옵티머스Q2에 탑재된 쿼티 슬라이드가 무엇일까? 쿼티는 흔히 일반적인 키보드 형식을 갖는데요. 자판의 좌측 상단의 영문 키보드 배열이 qwerty 순으로 진행되는 것을 뜻하며 해당 알파벳을 소리나는데로 읽어 쿼티라는 명칭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쿼티 자판이 슬라이드 형식으로 탑재가 된것이죠.

쿼티 자판의 편리함은 아무래도 타이핑에 있어 터치감과 익숙함에 의한 편리함이라 할수 있겠구요. 또한 옵티머스Q2는 슬라이드 방식으로 사용하지 않을때 밀어 넣어 외관상으로도 깔끔함을 추구하였습니다. 저는 옵티머스Q2를 테스팅하면서 쿼티자판 폰을 처음 사용해 봤는데요. 왜 벗어날수 없는지 느낄수 있을 만큼의 편리함이 있었습니다.

옵티머스Q2는 123 x 65 x 12.3의 쿼티폰 중 나름 큰편에 속하는데요. 이 때문에 쿼티 자판 역시 큼직하여 사용에 전혀 불편을 느낄수 없었습니다. 손이커서 터치스크린에서 두글자씩 눌렀던 경험. 다들 있으실거에요. 그런분들께 강력 추천드릴수 있겠네요.

옵티머스Q2는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색상이 있구요. 개인적으로는 화이트 보다 블랙이 더 이쁜거 같더군요. 화이트는 금방 더러워져서 나중에 다른폰으로 갈아탈때 중고가격을 생각하면 꺼려지더라구요. 물론 깨끗히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화이트의 수요가 많으므로 추천하구요.

이번 소개해 드릴 옵티머스Q2는 기기값 0원(단, 24개월 약정이 있으며 24개월 이내 해지시 위약금도 있습니다.)이고 사은품도 17가지나 제공이 되며 가입비까지 면제라 초기 비용이 전혀없구요. 옵티머스Q2는 LG통신사로 개통해서 유심이 없고 기기값이 없어 채권료도 없네요.

초기 비용이 없고 표준요금제를 사용하면서 5,000원정도 되는 데이터 패키지와 결합한다면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 부모님께 옵티머스Q2를 효도폰으로 강력추천 드릴수 있겠네요. 누르는 느낌 때문에 더 좋아 하실거에요.

최신스마트폰 공짜, 옵티머스Q2 한번 이용해 보시고 판단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옵티머스Q2 공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