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갤럭시S3 3G달고 SK로 나온다!!

갤럭시S3에 대한 기사들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그간 복제폰이 나올것을 우려했던 삼성에서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슬슬 갤럭시S3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 듯 싶은데요. 이번 갤럭시S3 출시소식에는 아주 기분좋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네요. 그간 3G모델에 최적화된 기기였으나 국내 통신사들에 의해 어거지로 4G LTE를 달고나왔던 선례를 이번 갤럭시S3 출시는 삼성이 개발한 엑시노스 4210보다 상위 칩을 탑재하게 되면서 국내 출시 역시 3G로 하겠다고 선언한 듯 합니다. 

정말 갤럭시S3까지 LTE를 달고 나왔더라면 피쳐폰 사려고 했었는데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까합니다. 이로 인해 LTE에 올인하고 있는 LG U+는 갤럭시S3 출시에 대한 언급에 조심스러운 모습이구요. SK 텔레콤에서 5월쯤 3G 갤럭시S3를 제일 먼저 만나볼 수 있을 듯합니다.  

이번 갤럭시S3 출시소식은 1~2주내로 망연동 테스트를 할 예정이란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뢰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요. 수시로 전파인증 센터를 방문해서 갤럭시S3 모델명이 어떤 통신망으로 올라오게 되는지 확인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S3는 삼성이 개발한 엑시노스 시리즈의 쿼드코어 CPU를 탑재, 슈퍼아몰레드 HD 3D, 4.7인치 디스플레이등 최고의 스펙으로 출시된다는 소문이 많습니다. 

한국, 삼성, 갤럭시S3 이 세가지 단어를 봤을 때, 자의나 타의로 쓸수 밖에 없는 브랜드력을 가졌죠. 무수한 삼성의 계열사는 말할것도 없고 다양한 악세사리, 어플의 시장형성으로 인한 수많은 컨텐츠들..소비자들 역시 입맛 당길수 밖에 없는 이유죠. 

 


확대찜하기

Galaxy S3

가격
0 ~ 0원
출시일
2012.12.12
브랜드/제조사
삼성전자
상품설명
갤럭시S3/4G(LTE)/4.6형 이상/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샌드위치)/스마트폰/3...
카테고리
디지털가전/휴대폰 > 휴대폰 > 해외출시폰
가격비교

5월에 있을 갤럭시S3 출시소식을 간절히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