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 가격이 많이 싸졌네요. 50만원선을 유지하던 갤럭시S2 가격이 SK는 37만원으로, KT는 38만 5천원으로 떨어졌네요. 이정도 가격의 갤럭시S2라면 살만하네요. 3만 4천원짜리 스마트폰 전용요금제를 사용한다면 기본요금 + 단말기가격이 약 3만원 초반대로 요금할인을 받아 오히려 기본료인 3만 4천원보다 싸네요.


[갤럭시S2 가격]


갤럭시S2는 삼성이 직접 제작한 엑시노스라는 듀얼코어 CPU를 탑재하였는데요. 이는 기존의 퀄컴의 스냅드레곤이나 TI의 OMAP보다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얼마전 안드로이드 4.0인 아이스크림으로 갤럭시S2의 운영체제를 판올림하였죠. 인기가 있는 폰이라 업데이트도 빠르고 다양한 케이스가 있어서 이용하기가 편리하죠.



갤럭시S2는 16GB의 기본 용량으로 최대 32GB까지 외장메모리 카드를 지원하여 넉넉합니다. 또한 4.3인치의 넓은 갤럭시S2의 화면은 슈퍼아몰레드 플러스에 의해 더욱 선명한 해상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갤럭시S2의 가격도 많이 내려가 부모님들이나 아이들이 쓰기에도 무난하네요. 이외에도 DMB지원을 하고 있구요. 800만 화소의 후면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전면 역시 카메라가 탑재되었구요. 



HSPA+ 21Mbps의 빠른 인터넷 환경을 갤럭시S2에 제공합니다. 8.9mm의 얇은 두꼐와 하이퍼 스킨은 디자인, 촉감에서도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런 갤럭시S2를 이제는 3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수 있다는게 매리트가 있는것 같네요. 왜 갤럭시S2를 선택해야 하는가에 대해서는 구매하시고자 하는분들이 이미 많이 알고 계실듯합니다.



나라를 불문하고 인기가 좋은 스마트폰은 그로인한 부수적인 편리함들이 많죠. 어플리케이션의 다양성이라던지 제공되는 혜택이라던지 많이 있죠.

저렴한 갤럭시S2 가격 소개를 이만 마치도록하겠습니다.

[갤럭시S2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