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카페' 수원 키즈카페 추천

요즘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아이와 함께 여가생활을 즐길수 있는 '키즈카페'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솔직히 아이들을 데리고 식사와 커피등을 즐길수 있는 곳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노는 소리는 주변에 폐를 끼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ㅜㅜ 그래서 요즘은 '키즈카페'가 대세죠. 그 중 수원에 위치한 키즈카페를 추천해 드릴까합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수원 키즈카페는 영어 미술 키즈카페인 "메이키즈"라는 곳입니다.

수원에 위치한 영어 미술 키즈카페인 메이키즈는 매월 첫째주 월요일 벼룩시장&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놀이방이 위치했던 곳인데 이렇게 멋진 카페로 변신을 했네요. 아이들과 함께하면서 마음도 놓이고~ 여가시간도 즐기고 왜 진작 키즈카페라는 곳이 안생겼나 싶을정도네요.

이곳 영어 미술 키즈카페 '메이키즈'에 처음 시선이 간곳은 아이들이 이용할수 있는 스토리북 책장이었습니다. 100권이상 보유하고 있는거 같더군요. 게다가!! 하루에 3번 영어 키즈카페란 이름에 걸맞게 영어로 스토리 텔링과 노래,율동을 하는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수원 키즈카페중 영어관련 교육 프로그램이 있다는거~ 흔치 않을거에요.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수 있도록 움직임을 많게 해주는(동굴이나 벽뒤같은) 그런 공간에 장난감들을 배치해놓았구요. 키즈카페스럽게 잘해놨더라구요. 저가형 장난감 외에도 가정에서 쉽게 구매하기는 좀 부담스러운 기차레인 장난감도 보이는군요. 이녀석이 어찌나 이거에 빠져서 사달라고 조르는걸 한참 헤맷습니다. 결국 매주 이곳 수원 영어 미술 키즈카페인 '메이키즈'에 오자는 약속으로 달래놨습죠.

이곳에 보니 토마스(?)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붕붕카도 있네요. 아이들이 이 키즈카페의 장난감과 교육 프로그램에 푹~ 빠져있을때 저희는 은은하게 햇살이 들어오는 별도의 공간에서 여가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 아늑한 공간이었네요. 커피값도 싸고 좋았습니다.

이곳 수원에 있는 키즈카페를 제가 영어 미술 키즈카페라고 계속 말씀드린 이유중 영어 키즈카페라고 하신것은 위에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하면서 아셨을테구요~ 미술 키즈카페라고 말씀드린 이유는 하루 2번 30분정도 영어로 하는 미술 교육 프로그램이 있어서 입니다. 자세한 교육시간등은 방문이나 전화로 한번 문의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이 수원 미술 키즈카페에서 만들어진 아이들의 작품(?)은 카페에 전시가 되구요~ 어설프지만 사랑스러운 미술작품들입니다. 우리 아이도 빨리 고퀄리티의 저런 작품을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수원에 위치한 영어 미술 교육이 있는 키즈카페 '메이키즈' 각종 단체석 예약도 가능하니까요. 주변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 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수원 영어 미술 키즈카페 '메이키즈'

위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986-8 우연프라자 2층

Tel : 010-9964-9632

'관심거리 >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즈카페' 수원 키즈카페 추천  (0) 2012.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