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스월드 미리보는 세계일주



얼마전 아인스월드를 다녀왔습니다. 아인스월드 입장료는 성인 1만원 어린이 8000원이구요. 아인스월드만 입장할수 있는 입장료입니다. 바이킹등 놀이기구까지 즐기려면 월드패스를 사야하는데요. 



아인스월드 월드패스 입장료는 성인 16,000원 어린이 18,000원입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이 주로 이용해서일까요? 어린이 요금이 좀 더 비싼 모양새네요. 아인스월드는 세계일주를 약 한시간정도에 즐길수 있는 아주 재밌는곳이었는데요. 생각보다 디테일한 건축물들을 보는 재미와 각 건물들의 이벤트성 액션이 무엇보다 즐거웠습니다.



아인스월드 중 눈에 띄는 건 역시 전 세계의 축소판 건축물이구요. 여기에 각 건물별 이벤트가 있더군요. 버킹엄궁전은 내부를 볼수 있도록 열리고 있었고 만리장성은 전쟁하는 액션등의 이벤트가있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욱더 재미있었어요.



사진을 촬영했을때 너무너무 멋있었어요. 하지만 역광이라 그런지 PC에 옮기고 나니 영~~ 눈부신게 이상하네요 ㅎㅎ. 아인스월드의 건축물들을 재현한 이 테마들은 건물도 정교할뿐 아니라 앞 정원이나 묘목들도 세밀하게 표현을 하고 있더군요 ㅎㅎ



러시아의 붉은 광장을 재현해놓은 아인스월드의 건축물입니다. 정말 웅장하죠 ㅎㅎ. 건축물 안쪽으로는 들어가면 안되는데 유독 유난스러운 부모들은 아무것도 모르는 간난아이를 저기에 들여보내서 사진을 찍더군요...정말 아직도 멀게만 느껴지는 에티켓이네요 ㅎㅎ



제가 정말 가고 싶은 이슬람 문화권의 건축물입니다. 이름은 잘생각이 나지 않네요 ㅜㅜ 인도였던거 같기도하고;; 테두리 마감하나하나 정말 정교한 재현이 아닌가 싶네요. 이걸보니 정말 더더더~~~ 가고싶은 마음이 커져버렸어요.



아인스월드발 마추피추입니다. 정면에서 볼수 있는곳이 있구요. 이곳은 전망대라고 약간 위에서 살펴볼수 있도록 해놓은 곳이에요. 저희 그림자가 보이네요 ㅎㅎ 저 잔디밭이랑 축소해놓은 나무들도 정말 아름답더군요.



정말로 아인스월드에서 보낸시간은 즐거웠구요. 한시간 코스에 만원은 좀 비싸게 느껴지는 입장료일지 모르겠지만 아이들 교육이나 자신의 생활에도 충분히 교육이 될거 같습니다. 꼭~~한번쯤 가보시길 권유 할 수밖에 없는 아인스월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