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방송] 아프리카방송 전용 소형믹서 302USB


인터넷방송용 특히 아프리카TV같은 곳에 요긴하게 쓸수 있는 USB 소형믹서입니다. 

베링거(독일)에서 제작한 제품으로 모델명은 302USB 입니다. 

요즘에 아프리카TV 방송이 정말 인기가 있더군요. 시상식도 있고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고

확실히 자기 PR시대넘어 1인미디어 시대임을 느끼게 합니다.

요 인터넷방송용 소형 USB 믹서는 손바닥을 쭉편 정도의 크기로 아주 작구요.

작지만 강력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징은 아래와 같구요.

USB연결로 PC와 손쉽게 연결가능하여 인터넷방송에 쓰기 딱좋은 302USB는

홈페이지를 통해 전용 믹서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수 있으며 무료입니다.

완전 전문가용은 아니나 가벼운 개인 미디어 방송인 아프리카tv 정도에서는 충분할거 같네요.

좌측 최상단 부분은 구즈넥마이크를 바로 연결할수 있는 홈이구요. 케이블로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연결 방법은 하단 그림을 통해 확인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개별 볼륨 조절이 가능하고 EQ조절또한 가능합니다.

후면부에는 USB 연결을 위한 홈이 있습니다.

그림과 같이 인터넷방송용 뿐 아니라 악기 믹서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구요. 아웃풋을 통해 소리도 출력할수 있습니다.

물론 스피커가 별도로 필요하겠죠. 악기를 믹싱하여 PC프로그램을 통해 저장도 하고 스피커를 통해 출력도 하고

별도의 모니터 스피커없이 헤드셋으로 소리를 잡을수 있구요. 음악역시 외부단자를 통해 바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인터넷방송(아프리카TV방송)용 베링거의 소형믹서 302USB~

1인미디어 시대 자기PR을 위해, 취업 및 취미를 위한 특별한 스펙쌓기 어떨까요?


베링거 302USB 구입처 : 02-714-0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