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폰] 효도폰도 이제는 스마트폰이다

 

[링크 : 살펴보러 가]

(이번 포스팅은 기기값 0원에 자유요금제인 스마트폰을 광고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효도폰을 소개합니다. 흔히들 알고 계시는 효도폰은 노리, 미니멀, 블랙폴더 같은 2G폰들인데요. 이 폴더폰들은 화면이 작아서 가격만 효도폰이지 실제 부모님들께서 사용하기에는 너무 불편합니다. 이제는 효도폰도 스마트폰으로 해드릴수 있는 시대가 왔는데요. 기기값 0원에 자유요금제로 사용가능한 효도폰, 그것도 스마트폰으로 두가지 소개합니다.

 

(효자,효녀는 전국 어디에나 있습니다)

효자,효녀님들 효도폰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제가 소개해드릴 효도폰 두가지는 KT의 옵티머스 블랙과 LG 옵티머스 Q2 입니다.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기기값 0원으로 효도폰에 좋은 4인치의 넓은 화면까지 이보다 더 좋을순 없습니다.

 

 

KT 옵티머스 블랙 특징

 

 

이번에 효도폰으로 장만할 만한 첫번째 스마트폰! 옵티머스 블랙입니다. 옵티머스 블랙은 4.0인치 화면에 싱글코어입니다. 하지만 옵티머스 블랙부터 적용된 700nit의 밝은 디스플레이는 눈이 침침한 부모님께 잘보이는 화면을 제공할것 입니다. 또한 LG가 자랑하는 손쉬운 UI(인터페이스)도 장점중에 하나라 할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KT의 안정적인 3G 설립으로 극히 외진 지역이 아닌 경우 무난히 사용가능하죠.

 

 

 

LG 옵티머스 Q2 특징

 

 

 

두번째 소개할 효도폰은 LG의 옵티머스Q2입니다. 옵티머스Q2 역시 4.0인치의 넓은 화면에 듀얼코어 CPU로 보다 빠른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보드를 탑재하여 이용에 편의를 극대화 함과 동시에 슬라이드 형식으로 키보드를 밀어 넣을 경우 외관 또환 훌륭합니다. 물론 터치스크린까지 가능합니다.

 

 

 

이제는 효도폰도 스마트한 시대. 이 시대 많은 효자, 효녀분들 부모님께 스마트폰 한대 놔드리세요~

[링크 : 살펴보러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