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 핑크] 역시 갤럭시노트 핑크는 갑!



지난 독일에서 CEBIT를 통해 목업으로 나마 갤럭시노트 핑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4월 9일 삼성이 공식적으로 갤럭시노트 핑크 색상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뉴스 기사를 본후 갤럭시노트 핑크 사진을 찾느라 여기저기 확인해 보니 갤럭시노트 핑크 역시 갑이될 확률이 높아지겠네요. 핑크 색상이 잘나와서 여심을 녹이고도 남겠네요. 저는 남자인데도 갤럭시노트 핑크 색상을 보니 여자친구가 좋아하겠네 라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갤럭시노트 핑크의 모습은 엔가젯을 통해 가져왔습니다.



스마트폰으로 PC의 기능을 원하는 분은 한 5년 후에 구입하시면 될듯합니다. 이 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노트는 스마트폰 중 편리함, 성능이 이미 출시된 다른 경쟁사들에 비해 월등함을 표현하기 위해서였구요. 여성분들은 이번 갤럭시노트 핑크로 구입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자유로운 사진 편집으로 사진을 SNS에서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죠. 갤럭시노트 핑크 출시일은 삼성에서 공식발표를 한점을 살펴봤을때 4월 후반, 늦으면 5월초쯤으로 예상이 됩니다. 갤럭시S3의 출시에 맞물린 갤럭시노트 핑크의 수량은 당분간 극히 소량일듯 하구요.


그나저나 갤럭시노트 핑크 정말 이쁘네요. ㅎㅎ 젭알 집에 계신분께서 모르시길 바라며 이글을 마칩니다. +여기 갤럭시노트가 저렴하니 언제 핑크 나오는지 기다려봄직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