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lte] sk 갤럭시s3 lte 가격 52만원 2면제!!



sk 갤럭시s3 lte 가격이 많이 내려갔네요. 가입비 유심비 면제에 할부원금도 52만원으로 꽤 내려갔네요. sk 갤럭시s3 lte는 다들아시다시피 조만간 voLTE가 적용될 예정이라 정말 선명한 음질의 음성/영상통화 모두 즐길수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에서만 만날수 있는 갤럭시s3 lte 스펙 또한 아주 굿이죠~



우리나라에서는 갤럭시s3 lte 스펙이 조금 더 좋은데요. 삼성의 엑시노스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한것은 물론이고 다른 사양들도 다 똑같은데요. 램은 2GB 램으로 1GB를 채택한 갤럭시s3 3G모델이나 해외모델보다 1GB더 높습니다. 여기에 국산 스마트폰의 필수 기능인 DMB도 가능하죠.



DMB기능도 voLTE 처럼 추후에 더욱 좋아지는데요. DMB방송협회 같은게 우리나라에 있는가 보더라구요. 그런데 여기서 지금보다 한단계 높은 화질의 DMB를 개발했다고 하더군요. 그 시작은 SK가 될거같습니다. 화질이 좋아진 DMB에 갤럭시s3 lte의 슈퍼아몰레드 화면이 만난다면 그 성능은 배가 되겠죠^^



sk 갤럭시s3 lte 가격 52만원이면 매월 얼마정도 납부를 해야될까요? 일단 62요금제를 다음달 말까지 유지해야하는 조건이니까 62요금제를 기준으로 sk 갤럭시s3 lte 월 납부금을 말씀드리면 66,067원입니다. 기본료가 62,000원인것을 생각하면 4,067원정도가 추가되는거죠. 



이 sk 갤럭시s3 lte 가격이 싼지 안싼지는 근처 sk 대리점 아무곳에 들어가신다음에 월 얼마에요? 라고 물어보시면 됩니다. 물론 그 쪽에서는 월 00만원이면 공짜에요라는 장사속을 보일건데요. 절대 속으시면 안되고요. 62요금제 하면 얼마내요~?라고 물어보시고 제가 소개한 곳과 비교하시면 바로 답을 얻으실수 있으실거에요.



52만원의 sk 갤럭시s3 lte 가격은 아주~ 잠깐 진행되는 스팟성 정책이구요. 2면제 혜택까지 있어서 추가금도 없어 좋은 기회가 아닐까합니다. 9월 각 통신사마다 뭔가를 또 꾸미는듯한 꿍꿍이거든요. 아무래도 그 꿍꿍이는 더 비싸지는게 아닐까 생각되구요. 제가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는 오픈한지는 얼마되지 않았습니다만 공식 대리점 물품만을 취급하고 있구요.



구매고객이 후기를 작성할 경우 스타벅스 기프티콘하고 블루투스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니까요. sk 갤럭시s3 lte 가격을 저렴하게 구입하시고~ 이벤트 사은품도 받아가시면 기분좋은 구매가 되지 않을까합니다. 전화도 잠자는시간 아니면 다 받는다고 하구요. 주말에도 받더라구요.

[갤럭시s3 lte] sk 갤럭시s3 lte 가격 52만원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