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s5 가격 10만원에 2면제!!

 

베가s5 가격이 10만원에 2면제로 나왔네요. 10만원의 베가s5 가격은 34요금제 기준으로매월 3만원 수준인데요.(초기 개통은 62로됩니다) 최신 스마트폰인 베가s5를 3만원수준에 이용이 가능하다니 다들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앞서 언급한 2면제는 가입비(39,600원)와 유심비(9,900원)이 모두 면제가 된다는 뜻입니다.

 

 

베가s5 가격 소개를 드리면서 베가s5의 특징을 안살펴 볼 수 없겠죠^^ 베가s5의 가장 큰 특징은 5인치의 넓은 화면이지만 베가s5 자체 크기는 작다는 점입니다. 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냐~하실수도 있겠는데요. 그 동안 액정화면을 감싸고 있는 스마트폰의 크롬이 크기에 한 몫을 했는데요. 이 크롬과 액정화면의 간격을 최소로 하여 그 크기를 한 껏 줄일수 있었습니다.

 

 

이로인해 큰 화면으로 영상컨텐츠를 즐길수 있고 휴대도 용이(편리)해 졌죠. 이로인한 디자인도 깔끔하구요. 또 하나의 큰 장점은 1300만 화소나 되는 후면부 카메라인데요. 이 엄청난 화소에 여러가지 디지털 카메라급 기능을 넣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왠만한 디카보다 베가s5가 더 나은거 같기도하네요;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을 최상의 화질로 즐길수 있는 IPS HD LCD화면은 정말 선명하더군요. 슈퍼아몰레드는 잔상인가 뭔가로 말이 한동안 많았고 TFT-LCD는 정말 쓰레기 소리를 들을만큼 최악의 화질이었었죠. 가장 무난하고 성능이 뛰어난 IPS가 아닐까하네요. 베가s5는 베가레이서2와 마찬가지로 심플모드를 지원하여 초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도 쉬운 접근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베가s5에는 숨겨진 기능들이 참 많은데요. DMB를 듀얼 스크린모드하여 SNS를 즐길수 있는 것과 미니윈도우 기능이 그것입니다. 베가s5의 미니윈도우기능은 듀얼 스크린 모드를 좀더 활용하는 것으로 음악, 웹서핑등 총 6가지의 기능을 동시에 띄워 멀티플레이를 할수 있는 것이죠.

 

 

아직 뛰어나다 할수는 없지만 베가s5에도 아이폰의 시리처럼 음성기능이 들어있는데요. 이는 추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발전해 나아갈계획이라고 하네요. 이 음성인식기능으로 사진촬영이나 SNS로의 업로드등 이용할수 있죠. 소개해 드린 것보다 베가s5의 숨겨진 기능은 엄청 많구요. SKY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도 아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이렇게 장점이 많은 SK와 스카이의 합작품 베가s5 가격 10만원에 약 5만원정도 혜택인 2면제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동구매를 꼭 참여해보시구요. 구매후 후기쓰면 시가 2만원 정도의 사은품도 제공하고 있다니까요. 한번 방문해서 살펴보시는것도 좋겠네요. 물론 가격도 저렴하니까 속는셈 치고~

<베가s5 가격 10만원 2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