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1800S]베링거 XM1800S, 저렴한 다이나믹 마이크(3개/1세트)


저렴한 다이나믹 보컬 마이크를 구하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베링거의 XM1800S입니다.

슈어나 기타 고급브랜드의 성능에는 못미치지만 좋은만큼 가격도 안드로메다로 가기때문에

가격대비 성능으로 본다면 베링거의 이 XM1800S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3개가 한세트이구요. 보관 및 이동이 용이 하도록 고급박스에 들어있습니다.

XM1800S를 개봉해볼까요~? 3개의 다이나믹 마이크와 고정헤드가 기본으로 들어있습니다.

XM1800S의 케이블은 별도로 구매하셔야 하구요. 사용환경에 따라서 고급/중급/보급중 선택하면 될거 같네요.

베링거의 XM1800S는 저렴한 가격임에 불구하고 높은 신호출력방식으로 음성이 길게 뻗어 나갈수 있습니다.

케이스 뚜껑부분은 XM1800S 보호를 위해 계란판처럼 생긴 보호용 스티로폼이 들어있습니다.

뭔가 고급스러운 제품을 가지고 다니는 느낌을 물씬 받을수 있네요 ㅎㅎ. 이런 케이스도 구매하려면

몇만원은 기본이니까요. 베링거 브랜드 이니셜 아래 붙은 스티커는 제거 가능합니다.

XM1800S 헤드부분을 제거하니 요런 식으로 처리되어있네요.

문제가 쉽게 생기는 마이크 머리부분에 세심한 밴딩처리가 마음에드네요.

한손으로 잡아보니 이정도 크기네요. 보통의 다이나믹 마이크 크기입니다.

그립감은 여느 마이크와 비슷합니다. 온오프 버튼은 뻑뻑하지도 않고 헐겁지도 않네요.

깔끔하네요. 메이드인 차이나가 마음에 걸리긴하나 요즘 양산품을 자국에서 생산하는 기업이 없는지라

확실한 A/S와 본사의 기술력을 일단 믿어보자하고 패스했습니다. 마이크인 XM1800S를 비롯하여

음향기기는 전반적으로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A/S가 보장되지 않는다면 결국 버리게되니 참고하는게 좋겠네요.

XM1800S 마이크 케이블 연결부위입니다. 보통의 마이크와 같습니다.

튼튼하게 잘처리 되었습니다. 일전에 중국에서 양산된 값싼 마이크는

연결단자가 휘어지더라구요. 이런부분도 세심하게 선택해야합니다.

촘촘한 헤드망에 깔끔한 블랙의 밴딩처리. 고급스럽네요. 

손잡이 부분의 재질과 비슷한거 같군요. 무광이지만 투박하지않은 색감입니다.

요건 XM1800S를 고정시켜줄 아이템!! 스탠드에 쓸때 사용하면 되겠지요 ㅎㅎ.


저렴한 가격으로 3개의 다이나믹 마이크를 사용할수 있는 베링거의 XM1800S.

직접 소리를 체크하고 싶으신 분은 매장에 찾아가서 들어봐도 좋을거 같네요^^


신용영상음향 : 02-714-0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