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에서 만난 맛있는 빵집 WOOD & BRICK


종로구청에 방문할 일이있어서 종각역에 방문했다. 

볼일을 본후 다시 종각역 2번출구로 돌아가던중

눈에 띄는 WOOD 앤 BRICK !!! 수많은 카페중 외관 인테리어부터 독특해서 눈길이 갔다.

가게에 진입하면 우측에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가득하다.

눈을 사로잡는 몇가지 빵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반달모양의 저 치즈들어간 빵이 맛있더라구요.

요긴 케잌쪽 모습. 조각 케잌은 어딜가나 비싸네요 ㅎㅎ

케잌은 WOOD 앤 BRICK 만의 독특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케잌 말고도 여러가지가 있네요. 뭐가 뭔지도 모르는 그런 케잌모양의 빵들이 가득하네요.

종각에 오면 언제나 청춘의거리(?) 쪽만 가는데 2번 출구쪽으로오니 새롭더라구요.

맛있는 초콜릿과 마카롱들도 많습니다. 금전적 한계와 점심을 막 먹은후라 

빵 세가지밖에 못먹어봤네요. 다음 종각에서 모임이 있을때 방문해야겠어요.

요렇게 포장된 제품들도 있습니다. 세가지 먹어본 빵중 하나인 오른쪽 구석에 보이는

스콘~~ 블루베리....쵸코...기본(기억이ㅡㅡ) 세가지로 구성되었더군요.

2층 홀로 가는길에 있는 빵들~ 합정에 즐비한 나름 유명한 빵집들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비주얼이네요. 가격도 대비해서 저렴한 편이구요.

WOOD & BRICK 2층 홀로가는 계단

2층에서본 종각에 있는 WOOD & BRICK 전경입니다.

약 30분정도 있었는데 손님이 계속 오더라구요. 내부 화장실이 없어서

홀에서 먹는 손님은 많이 없었고 대부분 포장해서 가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