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맛집] 정말 맛있는 보쌈집, 각시보쌈


합정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 각시보쌈입니다. 점심, 저녁 불문하고 보쌈정식도 판매하고 있어

부담없이 식사하기도 좋고 세트로 주문해도 식사와 술안주 전부 좋습니다. 솔직히 합정이라면

파스타나 피자, 일본식 이자카야등 외국식 음식집만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합정에 살게 되면서 각시보쌈처럼 맛있는 한국식 맛집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보쌈중 최고라고 말씀드릴수 있을 만큼 맛있는데요. 고기는 뻑뻑하지 않고

고기잡내가 없어 정말 좋습니다. 아내가 외국인이라 외국 친구들이 오면 반드시 가는

합정 맛집이기도 하지요. 다들 맛있다고 극찬을 하더라구요.

사진들은 각시보쌈 반반(소)와 밑반찬들입니다. 반반메뉴는 김치가 두가지 반씩 섞인 것이구요.

찬들도 정성스럽고 깔끔하게 나와 더욱 믿음직스럽습니다. 재탕이라고 생각할수 없을 만큼이죠.

요것도 맛있더라구요. 합정 각시보쌈은 예전부터 유명했던 맛집이었더라구요.

위치가 저희 집과 지하철역 동선에 없어 한참후에 알게된걸 후회하고 있죠. 이렇게 맛있는 집을ㅜㅜ

부추도 그냥 나오지 않고 들깨(?)같은것에 버무려 나옵니다. 

이게 6천원짜리 정식에도 그대로 나오니 사장님의 인심도 대단하죠.

사진이좀 흔들렸네요. 제가 참 싫어하는 브로콜리인데요.

아내의 눈치를 보면서 먹게됩니다. 고기만 먹으면 혼나죠.

마음에 드는 반찬2. 톡톡 터지는건 생선 알인가봅니다.

값싼 보쌈에 고급스러운 반찬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샐러드입니다. 저 샐러드 드레싱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할 맛입니다.

각종 마트에서 찾으려 했으나 없더라구요. 두가지 섞어 만드는거 같기도하고~

보쌈에는 새우젓이라지만  저는 아직 그런맛을 

음미하기에 삶의 노련미가 부족하네요.

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김치찌개입니다. 밥을 한개만 시켜도 나옵니다.

양이 많아 둘이서 보쌈이랑 찌개까지 먹으면 배가 터질 지경입니다. 맛은 당연히 좋구요.

개인적으로 보쌈집 최고라고 말할수 있을 정도인 합정 맛집 각시보쌈!!

지하철역에서도 가까우니 많이들 가보셔도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