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LTE 가격도 싼데 살만할까?!

옵티머스 LTE 가격이 많이 내렸네요. 옵티머스 LTE 가격이 신규,번이는 18만원, 보상은 22만원인데요. 34요금제 부터 옵티머스 LTE를 사용할수 있다는게 매리트가 있네요. 보통 옵티머스 LTE 공동구매들을 보면 62요금제 이상 뭐 이런조건이 붙던데.ㅎ


<옵티머스 LTE 가격 착하네!! 보러가기>



옵티머스 LTE 가격이 18만원일 경우 매달 납부하는 금액은 24개월 약정 구입시 부가세,5.9%할부이자를 포함하고 34요금을 선택하신다면 3만 7천원 조금 넘어가겠네요. 30개월 약정으로 구입한다면 1500원이 더 저렴하구요.



옵티머스 LTE 가격만 쌀까? 과연 옵티머스 LTE 기능은 어떨까요? 싼 가격만 보고 샀다가 후회하지 않을까 당연히 고민을 하실듯 합니다. 일단 LG의 LTE망은 통신 3사중 가장 촘촘하고 속도도 우월합니다.



옵티머스 LTE의 기능은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로 갤럭시노트와 같은 스펙입니다. 4.5인치의 IPS 디스플레이를 옵티머스 LTE에 탑재하여 보다 깔끔한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상도는 1280x720으로 고퀄리티에 속하죠.(스마트폰중)



후면에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한 옵티머스 LTE는 LTE 특유의 빠른 통신망을 통해 다양한 블로그, SNS활동도 보너스로 누릴수 있죠.



이외에 옵티머스 LTE 역시 LG만의 독특하고 편리한 UI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물론 OS는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이구요. 추후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예측일은 2분기내로 곧 이뤄질것 같습니다.



아이스크림을 탑재한 옵티머스 LTE 그리고..LG의 통신망 기대해 볼만하지 않을까 합니다. 참 옵티머스 LTE 가격이 좋은 공동구매 소개를 드렸었죠. 착한 옵티머스 LTE 가격뿐만 아니라 다른 혜택도 제공되고 있는데요.



옵티머스 LTE를 신규/번이(통신사이동)/보상에 관계없이 가입비, 유심비를 면제하고 사은품도 블루투스, 케이스, 필름등 총 13가지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옵티머스 LTE가격에 2면제 사은품까지 제공되는 이번 정책 생각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 비교해 보시고 구매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꼭 비교해 보시고 구매하세요^^


<옵티머스 LTE 가격 착하네!! 보러가기>





확대찜하기

LG-LU6200

가격
1 ~ 189,050원
출시일
2011.10.11
브랜드/제조사
LG전자
상품설명
옵티머스 LTE/4G(LTE)/4.5형/안드로이드 OS/스마트폰/듀얼코어/풀브라우징/800...
카테고리
디지털가전/휴대폰 > 휴대폰 > LG U+
가격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