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영화 어머~이건 꼭 봐야돼



솔로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영화 스케줄~ 어머~ 이건 꼭 봐야돼!! 

커플들도 빈둥거리고 싶다면 제 글을 읽어주셔도 됩니다!

간단히 검색만해도 나오는 크리스마스 영화이지만 잘 정리를 해볼까합니다.


허허..정리해보니 더 복잡해진건가요~  뭐 아뭏든 CGV는 해리포터 풀시리즈를

OCN은 반지의 제왕 풀시리즈를 하네요. 공중파는 영화방영을 안하는지 정보가 없네요.


다음은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영화 정보입니다.

정리해보니 이번 크리스마스 영화는 그리 많은 선택사항이 없네요. 

캐치온같은 추가유료 방송에서는 베를린이라던지 재밌는게 좀 있어보이지만

아이들과함께 라이온킹이나 마당을나온암탉같은 프로그램을 시청하기는 좋겠네요.



연말연시 건강 조심하시고 과음하지마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래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