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번호이동 지금이 마지막 기회!!



KT 번호이동 기회는 지금이 제일 적기라 여겨집니다. 방통위가 1월부터 통신사별로 20일 내외로 번호이동/신규가입 영업정지를 내렸죠. 따라서 KT 번호이동이나 신규가입뿐만 아니라 통신3사 모두 당분간 좋은가격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게다가 SK가 지난번 위약금3를 발표한것처럼 할인받은만큼 약정기간내 해지했을때 위약금을 지불해야 하는 내용이 1월 7일 KT에도 적용될 예정입니다. (SK 위약금3 내용보기)



KT 번호이동 마지막 기회인 만큼 최신 출시된 스마트폰인 옵티머스 뷰2가 저렴한 가격에 나왔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노려보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위약금3 (할인반환 위약금)가 생기면 62요금을 사용하고 1년 이내 해지시 20만원에 가까운 위약금을 물어야하니 그만큼 가격이 역으로 싸다고 할수 있겠네요. 현재 KT 번호이동 가격이 40만원이라고 했을때, 1월 7일 이후에는 60만원이라고 보는게 맞으니까요. 물론 약정개월을 모두 채워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상관없는 얘기입니다.



이번 KT 번호이동을 소개하면서 고객 부담금만 늘리고 적정한 통신요금과 출고가를 책정하지 않는 '무리'들에 화가 솓구쳐 적고 싶은 말이 많으나 그 부분은 추후 정리하여 포스팅하기로 하겠습니다. 일단 결정난만큼 일정기간 시행유지될것이니 말이죠. 스마트폰 사용주기가 2년이 안되는 요즘 위약금3(할인반환금)은 정말 치명적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런 이유에서 KT 번호이동 기회는 옵티머스뷰2가 41만원에 2면제, 위약금없는 지금 조건에 갈아타시는게 아주 현명하다 여겨집니다. 옵티머스뷰2의 기능은 이미 사용해본 소비자들에 의해 많은 호평을 받고 있고 최신 출시된 스마트폰 중 저렴한 가격으로 여파가 커지고 있죠. 과거 LG와 달리 빠른 업데이트등의 사후관리도 많이 좋아졌으니 말이죠.



또한 중고 시장 가격도 생각하지 않을수 없는데요. 애플,삼성,LG를 제외한 제품들은 솔직히 중고시장에서 힘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대부분 중고시장의 큰손인 중국에서는 KT가 이런저런 복잡한 절차가 필요없어 더욱 선호하니까요. 이번 KT 번호이동 옵티머스뷰2의 기회를 꼭 놓치지 않고 잡으셨으면 합니다.

<KT 번호이동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