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맛집 :: 나고야 일본 맛집 소개

여행의 꽃은 아무래도 맛있는 음식을 먹는게 아닐까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일본 맛집 소개로 나고야에 위치한 코메다 커피점입니다. 이곳은 아이스크림을 얹은 부드러운 크로아상(?)이 유명한데요. シロノワール (시르노와루)라 불리는 음식입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많이 다르긴 하지만 일본 맛집의 장점은 맛을 끝까지 유지하는 섬세함을 꼽을수 있겠는데요. 이 코메다 커피점의 대부분 음식들은 먹은 후 텁텁하거나 맛이 변질되거나 하는 것들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취향에 많이 영향을 받지 않는 간단하고 대중적인 음식이기도 하구요.            


일본 맛집으로 소개하는 코메다 커피점 카페의 내부는 나무로 따뜻한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었구요. 오랜세월이 느껴지는 좌석과 테이블이 그 운치를 더해 주더라고요. 주말 오후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도 꽤나 있었구요. 유명해서 그런가 기다리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한류 열풍을 나고야도 피해 갈수 없었던 모양인지 한국 아이돌 그룹의 노래가 심심치 않게 흘러 나왔구요. 소녀시대랑 카라의 노래가 많이 나오더군요.

         

자 일본 맛집소개인데 음식이 빠지면 안되겠죠? 이 곳은 커피점인 만큼 커피와 어울리는 빵같은 음식들이 유명한데요. 앞서 언급한 시르노와루는 부드러운 빵위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얹었는데요. 특별하다 할수 없지만 일본음식 특유의 섬세함이 느껴졌습니다. 처음 입에 넣고 맛이 입안에 남아있을때까지 똑같더군요.

두번째는 배가 고파서 시킨 토스트인데요. 두툼한 식빵위에 치즈와 야채를 얹었습니다. 중간에 크림도 있었던거 같았는데..먹느라 바뻐서 확인을 못했었네요.

코메다 커피점은 나고야의 아이치현 카미야마 마을에 위치하고 있구요. 주변으로 재래시장이 위치하고 있어서 볼거리도 많답니다. 여기서 장근석 판넬도 보고..인기가 정말 많구나 했었드랬죠.

이외에도 먹음직스러운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구요. 일본 여행시 한번쯤 가볼만한 일본 맛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