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맛집] 숨겨진 이태원 맛집소개



오늘은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이태원맛집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이태원하면 외국인들이 많아 그만큼 다양한 외국식당을 접할수 있는데요. 태국요리를 비롯해서 멕시칸요리에 잘 알려진 맛집들이 엄청 많죠. 하지만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맛집은 식후나 식전 더운날씨에 지친분들이 가볍게 이용할수 있는 이태원맛집입니다.



사탕수수는 저지방,저칼로리로 요즘 스무디나 커피등에 비해 다이어트에 상당히 좋은 재료입니다. 또한 풍부한 섬유질이 함유되어 소화기능의 향상 갈증해소, 숙취해소, 피로회복에 좋아 꾸준히 복용한다면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유명한 이태원 맛집은 서양음식집이 많아 칼로리를 비롯해서 식감도 무거운 편이니 후식으로 몸에 좋은 사탕수수주스를 선택하는게 좋다고 느껴지네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레몬, 라임, 보통 세가지이구요. 사탕수수를 원재료로하여 레몬과 라임을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방식이에요. 저는 레몬을 선택했네요. 달달한 사탕수수원액에 새콤한 레몬이 첨가되어 제 입맛에는 딱 맞는거 같아요^^ 당연히 재료는 신선한 것만으로 사용하고 있구요. 사탕수수를 즙으로 짜내는 기기가 명동이나, 홍대에 비해 크고 좋아서 그런지 맛도 진하더라구요.



앞서 잠깐 말했듯이 홍대나 명동에 있는 사탕수수는 정말 맛이없는데요. 이유는 사탕수수에 있는거 같습니다. 저렴한 재료를 써서 그런지 물탄듯 거의 맛이 없죠. 하지만 제가 소개해 드리는 이태원 맛집 사탕수수집은 진한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진정 사탕수수주스는 여기서만 느낄수 있겠더라구요. 색 자체가 다르니 눈으로 확인하셔도 될거같아요 ㅎㅎ



이게 사탕수수주스의 핵심 즙을 짜내는 기계인데요. 기다리면서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보니까 더 믿음직스럽더라구요. 화학조미료나 시중에서 파는 인스턴트를 절대 쓰지 않고 원재료로 주문즉시 만들어내는 이과정을 직접보니까 말이죠. 위에 사탕수수막대를 넣으면 아래쪽 컵에 즙이되서 쭉~~~나오게되는 방식이네요 ㅎㅎ



요런식으로 사탕수수막대가 갈리게 되네요. 직접보니 더더욱 믿음이가네요. 어린아이들한테도 좋을거 같아요. 천연재료로 만든 음료니까요. 이태원 맛집에서 식사후 잠깐들러 사탕수수주스 한잔으로 깔끔한 뒷처리를 하는게 아주좋죠 ㅎㅎ



먹고 돌아서는데 벌써 줄을 서있네요. 프레시그린에서 사탕수수한잔 기억에 남는 진한 맛이었네요. 제가 소개해 드린 이태원 맛집 사탕수수 주스가게 프레시 그린(FRESH GREEN) 명동이나 홍대에서 맛본 그런 밍밍한 기억은 지워버리시고 진짜 사탕수수주스를 이태원에서 즐겨보시길 바래요. 가게 위치는 아래에 설명드린대로 가시면 될거같습니다^^


1. 이태원 맛집 FRESH GREEN 역에서 가는방법

1번 출구로 나옵니다 

나온길로 쭉 직진^^ 

우측에 파란간판이 보이는 골목으로 진입 

바로 프레시그린이 보입니다^^


2. 이태원 맛집 FRESH GREEN 맛집 골목에서 가는방법


유명한 곳이지요. 여기서 좌회전~ 

홍XX씨의 가게를 지나서~

화살표방향으로 좌회전~ 

골목끝에 프레시그린이 보이네요^^



이렇게 찾아가는 방법을 끝으로 이태원 맛집소개글을 마칠까합니다^^ 다음에는 합정에서 저녁식사하기 좋은 숨은 맛집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장시간 어설픈 글을 읽어주시느나 고생하셨구요. 이태원 맛집 프레시그린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