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넥서스 가격이 27만 3천원?! 벌써 이렇게..떨어졌네요. 본인은 갤럭시 넥서스를 50만원 가량 주고 샀었는데 역시 통신시장은 너무 급박하게 돌아가네요. 갤럭시 넥서스 출고가격은 847,000원이었고 출시 당시 실제 구매가격(할부원금)은 70만원대 였습니다.

 [갤럭시 넥서스 27만 3천원 보기]

 

물론 소문으로 무성했던 갤럭시 넥서스의 CPU가 삼성의 엑시노스를 탑재하지 않으면서 기대치가 대폭 떨어진 만큼 가격은 쭉쭉 내려갔었드랬죠. 꾸준히 50만원대의 가격을 유지하다 이제는 30만원 이하로 떨어져 버렸내요.

 

 

갤럭시 넥서스는 구글, 삼성의 합작품으로 하드웨어는 삼성이 소프트웨어는 구글이 전담하는 레퍼런스폰인데요. 새로운 구글의 안드로이드 버전 및 기능을 테스트하고 최적화 기준이 되는 폰을 일컫습니다.

 

 

갤럭시 넥서스의 외관은 사진과 같이 등이 굽은(?) 모양을 하고 있는데요. 이는 내구성이 보다 강력하고 그립감이 뛰어난 커브드 글래스를 채택한 결과입니다. 게다가 8.94mm의 두께로 보다 심플하게 느껴집니다.

 

 

4.65인치의 갤럭시 넥서스의 디스플레이는 한손에 쥐기도 편하고 동영상이나 웹서핑을 할때 보기좋은 넓은 크기이며, 영상은 16:9 화면비로 즐길수 있습니다. 해상도는 1280 x 720으로 저 같은 일반인이 사용하기는 고퀄리티로 좋습니다.

 

 

후면에는 500만 화소의 카메라와 LED플래시가 탑재되었구요. 하단부에 스피커가 보이네요. 또한 따뜻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하이퍼 스킨 커버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왜 갤럭시 넥서스를 선택할까?! 갤럭시 넥서스는 위에 언급했듯이 레퍼런스폰입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의 업그레이드 및 새로운 기능을 갤럭시 넥서스에 기준하여 개발하기 때문에 제일 먼저 경험할 수 있죠. 또한 듀얼코어의 스펙은 추후 업그레이드 될 안드로이드 버전을 즐기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두번째 갤럭시 넥서스를 선택해도 될 이유는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27만 3천원의 갤럭시 넥서스 가격은 지원금이 많은 3G폰이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데요. 많이 사용하는 데이터 무제한 54요금제를 예로 들어 설명해 보겠습니다. 

 54,000원

 +

 11,375원

 -

 4,166원

 -

 19,800원

 =

  41,409원

 기본료

 +

 단말기(월)

 -

 단말기할인(월)

 -

 요금할인

 =

 월 요금

* 월단위 계산이며 요금할인은 1년차, 2년차의 평균치를 계산한 것입니다. (요금제의 10% 부가세 제외) 

이 요금이 부담스러운 분은 34요금제 부터 개통이 가능하다고 하니 34요금제를 사용하셔도 좋을것 같은데요. 34요금제를 24개월 약정으로 구입할경우 매월 28,992원을 납부하면됩니다.(기본료,단말기가 포함, 부가세 미포함)

 

 

여기에 개통후 올레프라자에서 뭉치면 올레를 신청한다면 월 요금은 더 내려 가겠죠. 요금 납부 카드를 설정해 놓으면 또 할인을 받구요 그렇게 되면 34요금 사용시 1만원대 월 요금도 가능하겠네요.

저럼한 갤럭시 넥서스 가격을 확인해서 소개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한번 확인해 보시고 꼼꼼히 비교하신후 구입하시면 좋겠네요. 이 소개를 한다고 해서 별도의 돈을 받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좋은 조건이라 소개 드리는 거니 너무 나쁘게 보지 말아주세요!

[갤럭시 넥서스 27만 3천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