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프스피커] 베링거 EPS500MP3 야마하에 도전장을 내밀다


베링거의 야심찬 PA시스템인 앰프스피커+믹서인 EPS500MP3입니다.

야마하보다 비슷한 성능에 저가형으로 대응하던 베링거가 동급 야마하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여 비슷한 가격대로 출시한 제품입니다.

깔끔한 모양의 스피커로 상단에 손잡이 부분이 사용자의 편의를 많이 생각한 듯 느껴집니다.

앰프스피커인 EPS500MP3는 전체적으로 모서리를 곡선형으로 처리하여 충격에 대비하고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해 냈습니다. 안전면에서도 점수를 받을수 있겠네요.

최근 디지털화 되는 전자기기 시장에서 음향만은 아날로그의 뛰어난 소리 전달력 때문에 쉽게 벗어나지 못하고있는데요.

이런부분을 USB 연결,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조작, 컨트롤 가능한 액정화면 제공등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베링거 역시 이런 부분을 조금씩 반영하였네요. 베링거 전용 무선마이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PS500MP3 역시 베링거의 여느 스피커와 비슷한 형태의 디자인입니다.

앰프스피커인 EPS500MP3의 후면을 보면 사진상에서 좌측의 스피커는 우측의 앰프스피커와 연결하여 두개로 사용합니다.

간단한 인아웃, EQ조정이 가능한 형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야외활동이 많아 자신만의 기본 장비가 있어야하는 분들께 좋을듯 합니다.

후면부의 믹서는 이렇게 스피커에서 분리가 가능합니다. 이부분이 EPS500MP3를 단순한 앰프스피커가 아닌

휴대용 PA시스템으로 레벨업(?)을 시켜주는 이유입니다. 게다가 4채널의 마이크 입력단자는 기본적이지 않은

전문적인 활동으로 확장시켜줍니다. 여기에 EQ까지 조절가능하니 중소형 동호회의 경우 별도의 장비가 필요없습니다.

그림이 다소 복잡합니다만 앰프스피커인 EPS500MP3의 각 부위별 설명을 담았으니 자세히 살펴보시길 권장합니다.

필자도 영어로 되어있어 순간 위압감(?)이 났지만 단순 기능 영어라 그림과 함께라면 이해할수 있을 정도네요.

EPS500MP3는 4개의 마이크, USB 무선마이크까지 사용한다면 4개 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키보드, 플레이어(CD,MP3등등)

모니터용 스피커에 EPS500MP3까지 총 4개의 스피커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이 정도면 앰프스피커를 넘어서는 기능이네요.

크기도 성인남성의 두뼘정도의 높이로 크지 않으며 무게도 20kg이하로 가볍습니다.

하단의 자세한 스펙을 확인하여 추가적인 정보를 얻으시는게 좋겠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앰프스피커에 담은 EPS500MP3 베링거의 야심찬 신제품인 만큼 기대를 해 봅니다.

판매처 

신용영상음향 : 02-714-0484